킹사이즈침구 종류가 많아서 방문했어요

2019. 9. 18. 11:33카테고리 없음

"큰 사이즈 매트리스 혜택이 있는 KING SIZE 프로모션

 

항상 잠을 자기 전에 루틴이

불을 끄고 무드 등을 켜고

내가 좋아하는 이불을 머리부터

발 끝까지 폭 덮는 걸 좋아하는데

호텔 스타일은 어떤지 궁금하더라구요

수집하는 걸 좋아서 많이 가지고 있어요

 

그날 그날 기분이나 분위기에 따라

베딩을 다르게 연출하는 걸 좋아해서

부피가 감당이 안되긴 해도 여러 디자인을

가지고 있었는데, 호텔 베딩 특유의 느낌과

터치감, 그리고 1초만에 잠을 자게

만드는 킹사이즈침구의 포근함은

도대체 어디서 느낄 수 있는건지

 

휴가 때 호텔 방문하거나 호캉스를

떠났을 때 호텔침대 위에다가 노트북

놓고 영화 볼 때 가끔 사진을 찍을 때가

있는데 호텔침구는 막 찍어도 내추럴한

느낌에 고급짐까지 느껴지더라구요! ㅎㅎ

도대체 뭐가 다른걸까나도 똑 같은

베딩을 사면 잠도 잘 오고

옷 입은 마냥 포근하고 그럴까 하는

생각에 킹사이즈침구 1등이라는

SIMMONS를 찾아봤어요

 

호텔베딩을 모던하게 재해석한

케노샤 침구 세트들도 많고

워낙에 유명한 호텔에서 쓰이는

제품들이 있다는 브랜드다 보니까

그 퀄리티에 대한 보장은

말할 필요 없었어요 ㅎㅎ

 

바로 앞에 바다가 있어

경치도 좋고 달맞이길에

관광이나 산책을 갔을 때

바로 옆에 있어 들리기 딱 좋은

시몬스 갤러리 해운대점이에요

선선할 때 걷는 걸 제일 좋아해서

달맞이길 산책 나간 김에

해운대 갤러리를 들려 보았답니당~

 

라지킹과 킹오브킹 사이즈를

10프로 할인 행사 중인

킹사이즈 PROMOTION 덕을

볼 수 있는 지금이 기회라는 것!!

 

 917일부터 시작한

프로모션이 상당히 마음에 드는데요~

넓어서 두 사람이 사용해도 넉넉한 라지킹,

그리고 킹오브킹을 10프로 저렴하게 구매가

가능한 건 물론이고 선착순으로 차렵 이불 세트

사은품 제공이라니 +_+!!! 진짜 좋아요~!!

거기다 프레임도 최대 30프로까지 D.C

된다는 점이 가장 반가웠답니다

 

SIMMONS에서는 제한된 기간 동안

진행하는 프로모션이 아닌

계속 진행하는 혜택 중 하나인

시몬스페이도 선보이고 있더라구요

 

저 같은 일반 직장인 분들이나

결혼을 앞둔 예비 신혼부부들까지

가구 장만하려면 가격 부담에

고민이 제일 많은 분들에게 제일

유익한 혜택인 것 같은데요

 

큼직큼직한 가구들은 워낙에 할부로

결제를 하는데 이 SIMMONS PAY

36개월 무이자 카드 할부가 돼서

단돈 월 69,000원으로 호텔베드를

내 것처럼 쓸 수가 있어요~~

술자리 두 세 번 안 가면

저 정도 금액 굳지 않나요?

금주도 할 수 있게 해주고

긍정적으로 생각해보니 넘나 좋아요~

 

SIMMONS의 뷰티레스트 블랙 컬렉션은

만인이 꿈꾸는 호텔 styling

가능한 프리미엄 혼수침대에요

말로만 들었던 블랙라벨 제품들을

직접 눈으로 보니 왜 선호도가 높은지

체감할 수 있었어요

 

갤러리 내부로 말할 것 같으면

여기가 호텔인지 갤러리인지

구분이 안가는 럭셔리한 인테리어로

들리길 잘했다 생각이 들었어요

시크하면서도 절제미 있다 보니

참고하면 집에서도 호캉스 하는

느낌 날 것 같더라구요~

 

Frame – Pennelo 빈센트블루

Mattress – Loren

 

새로 출시 됐다는 페넬로 프레임~

보기 드문 유니크한 디자인이죠?

메인 자리에 있을만 하더라구요ㅋㅋ

보통 진한 색의 프레임은 무게감이 느껴져서

방에 고풍스러운 느낌을 더해주는데

이 빈센트 블루 컬러는 오히려

좀 더 발랄해 보였어요

 

왜 그럴까 생각해봤는데

이 아치형 디자인이 튤립

꽃밭도 생각나고 여유로운

정원에 설치된 울타리 느낌도 주는

경쾌한 느낌을 줘서 그런 것 같아요

 

라지킹 사이즈라서 넉넉하고 좋은데

이번에 나온 신상 FRAME이라서

10% 디씨된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대요~

 

따뜻한 느낌의 벨벳 소재로 이루어진

페넬로 프레임은 선선한 계절을 지나

다가 올 추운 겨울에 특히 더

잘 어울리는 프레임 같아요

 

Bedding – White Collection FERMA 멀티

 

둥글둥글한 쉐잎에 따뜻하고

아늑한 질감의 프레임, 그리고

포근한 킹사이즈침구까지! 겨울에 정말

잘 어울릴 반칙 조합이네용 ㅎㅎ

 

Frame – B1 스모크오크

Mattress – Kelly

Bedding – Francis CLODY 버건디와인

 

고풍스러운 한옥 느낌의 B1 프레임

그리고 블랙라벨 대표 매트리스 켈리까지

고급미 폭발하는 완벽 조합이에요

 

자칫 올드해 보일 수 있는 프레임인데

웅장한 헤드보드가 있고 오히려

세련되어 보이는 디자인이에요

헤드보드가 크고 얇기 때문에

월 데코 효과도 있어서 호텔

느낌까지 가능하다고 합니당

 

강렬한 버건디와인 컬러의 이 베딩은

깅엄 체크 패턴이라고 불리는

빈티지하면서도 클래식한 무드의

베딩인데 너무 예쁘지 않나요?

 

선염면이라고 해서 사용하면 할수록

부드러워지는 소재가 사용됐다고 해요

사용하면 닳는게 아니라 더 부드러워

진다니? 정말 신개념이네요~!~!

앞 뒷면의 체크 패턴들의 크기도

살짝씩 달라서 매력 있네요~

 

헤드보드 스모크오크 색상은

해운대점에 있는 것처럼 우드 소재이고

또 다른 시안그레이 컬러는 패브릭 소재라

소재의 다양성까지 갖추고 있어요 ㅎㅎ

어떤 색의 조합이 좋을 지

소재에 따라 다른 느낌이기도 하니

행복한 고민이겠네요 ~_~

 

2층에서는 갤러리 밖의 멋진

운치를 감상할 수 있어요

갤러리 내부 또한 감각적으로

꾸며져 있으니 안팎으로 눈이

호강하고 왔네요 ㅎㅎ

 

이 층에는 확실히 더 많은 모델들이

있었고 특히 신제품들이 많았어요

신상이란 말에 두근두근하는 거 보면

역시 사람 마음 다 같나봐요 ㅎㅎ

신제품은 언제나 사랑이죠~~

 

Frame – Calix 2 블랙

Mattress – Barbara

Bedding – Benedict Bold 버건디

 

먼저 기존 모델부터 함께 보실까요?

가죽 소재로 아주 매끈하고 튼튼해 보이는

칼릭스 2에요~ 10프로 할인되는

프레임이라고 해서 유심히 봤는데

가죽 라이더 자켓을 입은

세련된 사람을 보는 듯 했어요! ㅋㅋ

 

버건디 컬러의 킹사이즈침구가 강렬해서

그런가 차분한 블랙에 엄청난 열정적인

모습을 더해주는 것 같네요 ㅎㅎ

뭔가 어둠 속에 피어 있는

장미 꽃밭 같기도 해요

 

Frame – Bello Limited (LK) 베이지

Mattress – Giselle

 

개인적으로 벨로 시리즈는 뷰티레스트 중

가장 우아하다고 생각되는 제품들인데요

벨로 리미티드는 매력적인 사람을 한 번 더

쳐다보게 되는 것처럼 괜히 한 번 더

보게 되는 프레임이었어요 ㅋㅋㅋㅋ

 

벨로의 특징은 세미클래식한 느낌~

좀 이따 소개할 이 베딩과는 다르게

입체적이거나 눈에 띄는 장식 없이

곡선미 있는 몰딩 디테일로만 우아한

분위기를 만들어내는 것 같아요~!

 

미니멀리즘이 대세다 보니까 이렇게

미니멀한 디자인으로 놓는다면

한결 더 깔끔하고

눈 아프지 않을 것 같아요

 

Bedding – Francis COCO 아이보리

 

이름도 생김새도 너무 귀여운 프란시스 코코

킹사이즈침구는 하얀 눈 밭 위에 또 다른

하얀 솜뭉치 같은 입체 폼폼 장식들이

일정한 간격으로 내려 로맨틱한

분위기를 연출하는 베딩이에요!

 

터치감도 굉장히 부드러운 워싱 면 침구로

매끈한 소재라기 보다는 컬러감이

내추럴하게 나오는 소재에요 ㅎㅎ

 

Frame – Tisci 오션민트

Mattress – Helen

 

청량감 가득한 사이다 같은

티시 프레임에 오션민트 컬러는

유니크한 정도도 최고로

범접불가인 프레임이에요

10% 디스카운트인 점도

티시 프레임의 장점^^

 

어쩜 색상을 이렇게 잘 뽑는지

한복에서만 보던 고운 옥색

빛깔을 프레임에서도 보다니!

 

Bedding – White Collection TAYLOR 베이지

 

과감한 오버로크 디테일이 살아있는

킹사이즈침구 화이트 컬렉션 베딩도

이국적이면서 동시에 한국미도 돋보이게

해주는 굿 조합인 것 같아요! ㅎㅎ

 

Frame – F2179 티크

Mattress – Musk

Bedding – White Collection MELLOW

 

이 프레임은 정말 의외다 싶은

프레임 & 베딩 조합 때문에

눈길이 갔었던 모델이에요

사실 10퍼센트 할인되는 모델이라

더 눈길이 가기도ㅎㅎㅎㅎ

 

우선 이 갤러리의 장점을

정말 잘 알 수 있는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모델 중 하나기도 했는데

 

우드 소재 프레임과 초록색

식물들을 같이 놓으니 갤러리 내부의

공기부터 달라지는 느낌이 드는

수목원st 인테리어가 너무 예뻐요

 

그린 계열을 별로 좋아하지

않았는데 이렇게 우드 프레임이랑

매치하니 사이다 마신 것처럼

청량하고 시원해지는 느낌이 드네요

 

로맨틱한 호텔베딩 분위기로

one pick 을 받은 이 제품은

화이트 컬렉션 멜로우에요

보통의 호텔 베딩을 더욱

모던하게 재해석했다는 화이트

컬렉션에 엄청 부드럽다는

벨기에산 300TC 코튼 100% 소재,

그리고 예쁘게 주름 잡힌 모양의

볼륨감 있는 핀턱 스티치까지

우아한 킹사이즈침구네요~

 

Frame – Atle 소프트그레이

Mattress – William

 

국민혼수침대 윌리엄이 신상 프레임을

만나니 어벤져스 수준이네요~~!

양 옆에 다양한 디자인의 조명들까지

빠지는 거 없이 완벽한 조합이에요!

 

이번 신상들은 소재에 특히 힘을 준 것

같아요! 1층에서 벨벳 소재의 신제품을

봤다면 이 아틀레 프레임은

플란넬이라고 하는 또 다른 느낌의

부드러운 소재를 사용했어요

 

저는 침대에서 먹는 것 빼고 다하거든요

먹지는 않지만 다리 쭉 뻗고 헤드보드에

기대 앉아 차 마시는 걸 즐기는 저에게

완전 안성 맞춤이라는 아주 쓸모 있는

기능이 이 소재에 숨어 있다고 해요

 

집순이의 침대에는 생활 오염이

많이 생길 수 밖에 없는데

이 플란넬 소재는 생활 오염 방지

기능뿐만 아니라 발수 기능까지

있는 대박 소재라고 해요

 

오랜 시간 사용해도 탄력이

유지된다는 적절한 단단함을

가진 레귤러 타입 윌리엄이에요

모든 사람들에게 인기있다는

William이라 더욱 더 관심이 갔어요

 

Frame – Fibre 라이트베이지

Mattress – Henry(QE) & Eleanor(SS)

Bedding – Francis BRIO 민트

 

거대한 우리 같은 패밀리베드

피브레 프레임이에요

원래부터 패밀리베드 사이즈는

아니고 퀸 사이즈(QE)와 수퍼싱글(SS)

사이즈 두 개를 합친 사이즈에요

 

보통 이렇게 사이드 가드가 있으면

어린 아기 키우는 집이란 걸 알 수가 있죠!

요즘은 아기 침대를 따로 두지 않고

엄마 아빠와 같이 잘 수 있도록

패밀리베드를 많이 선호한다고 해요

 

이렇게 두 사이즈를 붙이면

나중에 필요할 때 따로 떼어내서

사용할 수도 있고 활용도가 높아요

그 와중에 스몰 포켓까지 있어서

실용성까지 다 잡은 사이드 가드네요^^

 

푹신푹신한 쿠션 감이여야 부딪혀도

아프지 않겠죠~ 원목 기둥에

패브릭 쿠션 헤드보드로 되어

있는데 이 쿠션은 레더 스트립으로

탈부착이 가능하다고 해요

사이드 가드 역시 탈부착 가능해서

여러 용도로 다양하게 조합해서

사용할 수 있어요!

세심함이 돋보이는 디자인이네용~

 

Frame – Lavie (LK) 라이트모브

Mattress – Zalmon

Bedding – Francis CLODY 인디고네이비

 

제가 예전에 살던 집의 안방에는 베란다가

따로 있어서 침대 옆에 큰 베란다 문이

있었는데, 이 곳 갤러리에서 예전 집과

비슷한 구조를 보는 것 같았어요 ㅋㅋㅋ

 

라비에 프레임은 뭔가 운치 좋은

뷰가 보이는 곳 옆에 이런식으로

배치되어 있으면 세련된 분위기를

더 살려낼 것 같아요 ㅎㅎ

헤드보드는 버튼 스티치다운

디테일에다 고급스러운 호텔

스위트룸 느낌이에요~!

 

라무스 원단이라는 친환경 소재가 쓰여서

관리도 편하고 촉감도 좋아요~

할인되는 부분은 더 좋아요~

 

부드러운 소프트 타입의

Zalmon s-포켓스프링이

내장재로 있는데 스프링 회전수가

늘어난 만큼 부드러운 안정감을

주기 때문에 누웠을 때 그만큼

포근하고 아늑한 느낌이 들어요

신체를 단계적으로 지지 해주기

때문에 유연하고 안정적이에요~

 

주소는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달맞이길

117번가길 120-30이고 연락처는

051-741-1296 입니다.

 

믿고 쓸 수 있다는 난연 매트리스도

빼놓을 수 없는 제일 큰 장점이죠!

자고 있는데 화재가 나면 비몽사몽에

불 끌 정신이나 피할 정신도 없어

침실 화재는 훨씬 더 위험할 수도

있는 사고인데요

 

새로 나온 소재로 이 브랜드에서

직접 실험을 통해 국내 최초로

계발을 했다고 하니 믿을 만 한 것 같아요

불이 붙어도 금방 꺼지기 때문에

안심비용을 지불 하는 거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