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몬스 침대 150th 둘러보고 왔어요~

2020. 2. 6. 16:26카테고리 없음

 

양평 시몬스 침대 둘러보고 왔어요~

침대를 고를 때 제일 많이 따졌던 부분은

안전성이었어요 요즘은 안전에 대한

인식이 깨어나면서 안심비용을 소비하고

싶어하는 사람들이 많아졌잖아요 제 친구가

그 중 하나에요~ 근데 한국 SIMMONS에서

유일하게 화재 예방이 가능한 난연 매트리스를

국제 안전 기준에도 맞게 개발했다고 하더라고요

최초라고 합니다 게다가 라돈도 한 무서움 하잖아요?

그런 걱정도 없고~ 친환경이라서

나중에 결혼하면 아이랑 같이 쓸 수도

있겠다 하면서 좋아했습니다 ㅎㅎ

 

거기다 지금 웨딩 프로모션 행사를 하는 기간인데

 품목 할인이

들어가는게 진짜 할인률 완전 대박적이죠 ㄷㄷ

 

집 근처로 가보려고 영등포 시몬스

찾아보다가 두 군데를 들리게 됐는데용

원래 친구가 화곡 근처나 가양 방면으로

집을 알아보고 있었는데 아무래도

회사 출퇴근 때문에 문래 아래쪽이

편할 것 같더라고요 ㅎㅎㅎ

 

김포 시몬스 침대 둘러보고 왔어요~

 

경기 부천시 옥길로 1 1

02-6386-1157

 

가장 먼저 찾아간 쪽은 본사 직영 갤러리 스타필드시티 부천점!

사실 여기는 저희집이랑 가까운데

친구가 픽업하려고 왔다가 들리게 됐어요 ㅋㅋ

영등포 시몬스 라고 하기 약간 애매하지만

어쨌든 들렸으니 된 거죠 뭐 ㅎㅎㅎ

가양 시몬스 침대 둘러보고 왔어요~

 

친구가 한번쯤 꼭 가보고 싶다고 하기도

했고요~ 신기하게 여기는 반려동물하고

같이 들어갈 수 있어요~

물론 목줄을 짧게 잡고 배변 봉투도

꼭 챙겨야겠죠? ㅎㅎ 매너쓰~

 

 

화곡 시몬스 침대 둘러보고 왔어요~

 

층별 안내는 간략하게 되어 있어요

안써져있는게 더 많으니깐

참고만 하세요~

 

 

영등포 시몬스 침대 둘러보고 왔어요~

 

많은 사람들이 방문하는 만큼

유모차나 휠체어 대여 서비스도

잘 되어 있었어요 이렇게

롤링바스켓이라고 해서 끌고 다니면서

편하게 쇼핑을 할 수도 있고요~

 

 

문래 시몬스 침대 둘러보고 왔어요~

 

저희가 찾아간 매장은 입구에서 반바퀴 정도

돌아가면 바로 있어요 까사미아

옆에 있으니깐 찾기 쉬우실거에요~

앞에 막 빨간 것도 있고 되게

톡 튀었어요

 

 

 

 

넓은 규모답게 침대도 되게 많았어요

곳곳에 친구가 좋아라했던 화재 예방에

관한 설명도 있었으니깐 궁금하시면

보여달라고 해보세요 ㅎㅎ그리고 

전화 예약을 통해 가면 좋은게 

친절하게 상담을 해주시더라구요~ㅋ 

직원분들께서 마스크를 하고 계셔서 

청결관리를 잘하고 있구나 느꼈어요 

손소독제도 중간중간에 있더라구요~ 

 

 

 

입구에서부터 저의 눈길을 사로잡았던

침대부터 보여드릴게요 ㅎㅎ

들어가자마자 너무 예쁘니까

친구꺼 고르러 왔는데도 설레고

누워보고 싶고 난리났어요 ㅋㅋ

 

 

협탁이랑 같이 이렇게 해서 완벽한

세트를 이루고 있어요~

침실에 이렇게 딱 있으면 얼마나

행복할까요? 계속 누워만 있고 싶을 듯 ㅎㅎ

 

 

페르마 멀티 컬러 베딩도 독특하면서

심플하니 잘 어울렸습니다 ㅎㅎ

에스닉한 분위기가

인디언 느낌도 나고요

 

 

 

케노샤가 있던 곳에 있던

베노 프레임 역시 세련되니 예쁘죠?

소프트 그린이라는 독특한 컬러가

제 눈을 사로잡았어요~

매트리스는 국민혼수침대로 잘 알려진

윌리엄 모델이었어요

친구가 알려줘서 누워봤는데 오호

과연.. 왜 유명한지 알겠더라고요

 

 

깔끔한 컬러감의 그린좀 보세여~

제가 딱 좋아하는 채도와 명도입니다..

물론 친구도 마음에 들어했어요

ㅋㅋ 왠지 제꺼 보러 온 것 같네요 자꾸

 

 

저는 호텔침구 스타일의 페르마 보다

이게 더 마음에 들었어요 ㅎㅎ

보들보들 만지는 맛이 있었거든요

 

 

저희가 다음으로 찾아온 곳은 목동점이에요~

 

서울특별시 양천구 공항대로 534

02-2655-2245

 

1~3층 규모로 거대하죠~

영등포 시몬스 찾으신다면 꼭

이곳도 들리셨으면 좋겠어요 규모답게

정말 많은 볼거리가 있었거든요!

 

 

일단 깔끔한 1~ ㅎㅎ

직원분들이 엄청 친절하셔서

물음표 살인마 같은 저의 질문을

다 답해주셨답니단

 

 

2,3층에는 예쁜 침대들이 가득한데요

아시다시피 이 브랜드는 수면 전문이라는

타이틀이 있잖아요? 잠자는 시간만 해도

인생의 3분의 1을 차지하는데

그 시간들을 소중히 여기려면 역시

숙면에 대해 과학적으로 연구와 고민을

많이 한 곳이 좋을 것 같아요

 

 

그 반증으로 스타필드시티 부천점이나 이곳에는

매트리스에 쓰이는 폼이나 스프링들이 전시

되어 있어서 어떤 기능을 하고 있는지

자세히 알 수 있어요~

일일이 매트리스를 다 뜯어볼 수는 없잖아요?

근데 이렇게 만져볼 수 있게 해놔서

어떻게 들어갔다고 이름만 들으면

이거구나 하고 바로 알 수 있어요

 

 

이건 이번 킹프 해당 모델인

벨로에디션이에요 뤄맨~틱은

이 침대를 보고 하는 말 같습니다 ㅎㅎ

클래식하면서 핑크빛이 도는

베이지 컬러가 완전 이뻐요

실물이 갑이라는~

 

 

국민침대 자스민 매트리스를 찾으셨다면

이거부터! ㅎㅎ 제 주위에도 자스민

쓰는 분들이 되게 많은데

벨로에 같이 매치되어 있더라고요~

 

덕분에 푹신함과 러블리를 동시에

느낄 수 있었어요~ 디테일까지 완벽!!!

제가 좋아하는 스타일이라서 특히

추천을 많이 했던 것 같아요

 

 

그리고 친구가 이번에 이사가면서

웬만한 가구는 다 버리고 가거든요

근데 여기선 이렇게 시몬스 페이라고 해서

36개월까지 무이자로 카드 할부가

가능하더라고요~ 제 친구

너무 좋아했습니다ㅎㅎㅎ

카카오 페이도된다고 해요 

 친구랑 같이 구경을 마치고 근처에

있던 밥집에서 따뜻한 밥 한끼 하고

나니까 엄청 졸린 거 있죠?

그래서 마곡 쪽에 사는 다른 친구네

집가서 같이 놀고 퍼질러 자버렸네요

ㅋㅋㅋㅋ 마침 근처라서 다행이에요

학생 때부터 이 친구네 집이 완전

아지트였거든요~ 저희가 치킨을 사가면

이 친구가 자리를 마련하는 식이었어요

그 시절 먹었던 치맥은 평생 못 잊을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