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옥길지구 시몬스 러블리 무드로 즐겨봐요

2019. 11. 8. 19:59카테고리 없음

시흥대야 시몬스 러블리 무드로 즐겨봐요

감기에 걸리면 

매번 이렇게 반복 되면서도 정신을 못 차리고

골골거리는 듯 한데 약을 먹고 푹 자야지

아픈 것도 낫게 되는데 도통 잠자리가 불편해서

잠을 자지 못하는 것 같다 그래서 부천 시몬스

근처를 찾아보다가 스타필드 시티를

발견했기에 곧바로 가기로 마음먹었다 :)

 

 부천옥길자이 시몬스 러블리 무드로 즐겨봐요

 

근처에 공원이 있어서 친구랑 잠깐 햇볕을 쐬고

들어갔는데 주기적으로 쐬주지 않으면 우울증이

생긴다고 하는데 현대인들은 비타민D가 부족하다고

해서 꼭 챙겨먹어야 한다고 한다 광합성 하는걸

싫어하면 영양제를 챙겨먹는 것도 중요한 듯 싶다

 

 부천옥길호반베르디움 시몬스 러블리 무드로 즐겨봐요

부천 시몬스 근처에 있는 스타필드 시티 안으로

들어가 매장이 어딨나 봤는데 스타벅스를 지나 야지 있었다

길치라 지도를 꼭 확인을 하고 찾아야 한다 ㅠㅠ

 

과천 시몬스 러블리 무드로 즐겨봐요

입성~! 로고가 엄청 삐까 번쩍했다! *_*

블링블링 빛나고 있는 자태 ㅋㅋㅋ

앞에 뭐가 강렬하게 있었는데 호기심 하면

내가 아닌가! 들어가서 살펴보기로 했다

 

온수 시몬스 러블리 무드로 즐겨봐요

시몬스의 역사를 알 수 있는 공간인 듯

싶었는데 차례대로 나와 있는걸 정독했다

마치 전시회에 온 듯 싶었다 ㅎㅎ 가서도

이렇게 까지 보지 않았던 거 같은데

해 놓은 게 빈티지 스럽기도 하고 강렬한

색감 덕분인지 사진빨이 엄청 잘 받는 듯 싶다 ㅋㅋ

 

 

친구랑 안으로 들어가서 본격적으로 구경을

하기로 시작했다 ㅎㅎ 갖가지 디자인이 다양한

침대들이 널려 있었는데 베이직 한 것부터

실용적인 것 까지 되게 다양해서

이쪽으로 눈을 돌려도 저쪽으로 눈을 두리번

거려도 베드가 많아서 황홀했다 이곳이

바로 천국일까 싶었다 ^.^

 

 

가구를 보는 것도 좋은데 침구도 예쁘고

세련된 것들이 많아서 정말로 다 사고 싶을

지경이였다~ _ㅠ 갈대 같은 나의 마음

누가 말릴꼬 ㅋㅋㅋㅋ 괜찮은게 많아서

자꾸 이랬다가 저랬다가 마음이 변심하는 것 같다

마침 이벤트도 하고 있어서 좋은 소식을

알려드릴까 한다

 

 

바로 킹사이즈 프로모션 이벤트를 하고

있었는데 라지킹, 킹오브킹 사이즈가 십프로 할인

혜택이 있어서 이번에 사려고 생각하셨던 분들은

지금 바로 달려가는게 좋을 듯 싶었다

기간 내에 빨리 가야지 그만큼 할인을 받을 수

있기 때문에 주말에 시간 날 때 가야할 것 같았다 >_<

 

 

C1 (GK) 다스 베이지

 

본격적인 구경에 나섰는데 안에 들어가니 호텔ST

베드가 날 반겨주었다 헤드가 굉장히 크기도 하고

웅장했는데 날개가 펼쳐져 있는 듯한 느낌이라

우아 하기도 하고 혼자 압도 당했다 ㅎㅎ

 

 

켈리

 Benedict Bold 딥그린

 

자세히 헤드를 살펴보니 갈색으로 스티치가

되어 있어서 멋스럽게 마감을 처리한 것 같았다!

그런 디테일한 부분까지 세밀하게 신경써서

만든 흔적들이 보였다 아이보리도

무난해서 방안에 다가 두어도 프리미엄

침대로 면모를 보일 것 같았다

 

 

위에 있던 베딩도 마음에 쏙 들었는데

포인트가 그렇게 많진 않아서 세련되기도

하고 멋스럽게 즐겨볼 수 있을 것 같았다!ㅋㅋ

띠 모양에 있는 색상이 그린 컬러였는데

쨍하지 않고 톤 다운된 짙은 색상이라

남녀노소 누구나 다 마음에 들어 하지 않을까?

 

주위를 둘러보다가 블랙 팻말을 하나

발견했는데 꼭 안전을 위해서라면 난연

매트리스를 사용해야 하지 않나 싶었다!

방에 순식간에 화재가 나면 침대로 번져서

화염이 심해져서 목숨을 잃게 될 수 있는데

그때 가구는 불쏘시개 작용을 하기 때문에

더 큰 불로 확신할 수 있다 난연 처리가 된

제품은 붙어도 금방 꺼져서 만족스럽게

사용할 수 있지 않을까 싶었다

한국 시몬스는 국내최초로 해외안전기준에

맞게 만들었기 때문에 만족스럽지 않을까 싶었다

누구나 안전에 신경을 쓰기 때문에 !

 

 

F2179 QE 티크

 

계속해서 다음 제품을 살펴봤는데 이건 유명한

제품이였다 바로 나혼자 산다 한혜진 나온 편에

있던 것이라고 하셨는데 그 때문인지 사람들이

많이 찾는 듯 싶었다 왠지 화장품도 그렇고 유명한 건

한번쯤은 더 유심히 보게 되는 듯 하다

자연스럽게 관심이 가는듯,,

 

Helen

 

꼭 누가 써서 그런게 아니라 프레임이 어디다가

둬도 인테리어 소화를 잘 할 것 같아서

자주 찾게 되는 듯 싶었다 유행을 따라 간다고

무턱대고 유니크 한 걸 구입했다가

금방 질릴 수 있는 상황이 올 수 있기 때문에

적당히 소화할 수 있는 상품으로 준비 해

보는 것도 나쁘지 않을 듯!

 

앞에 헤드를 살펴보니 결이 숨쉬는 듯

느껴졌는데 나무를 금방 공수해서 만든

듯 한 디자인 이였다 ㅎ.ㅎ 그리고 이런 우드로

만들어진 프레임은 특히 주위를 해야 하는 게

견고하게 잘 만들어진 상품으로 골라보는게

좋다 요건 충분한 합격 점을 주고 싶었다~

 

 

D2178 (QE,SS) 라이트노체

 

이번에는 비슷한 느낌으로 찾다 보니 요걸

발견했는데 붙여서 사용할 수 있어서

패밀리 스타일로 맞춤이지 않나 싶었다

협탁도 따로 구입이 가능해서 가운데에 다가

둬도 되고 양 옆으로 붙여도 되기 때문에

따로 사용해도 무방하다 ㅎㅎ

 

Marconi & Gilbert

Benedict Leaf 민트

 

바로 앞 전에 본 거랑 비슷하기도 했는데

따로 놓고 보면 이건 가로 줄무늬가 있지 않아

디자인 자체는 심플했다 패밀리 침대는 1대를

사 놓고 맞출려고 나중에 사다 보면 어려움이

생길 수 있으므로 처음부터 붙일 수 있는

디자인으로 고르는 것도 방법이다

 

 

위에 있던 상품도 월계수 자수로 새겨진

디테일이 깜찍했다 색상도 민트색상이라

깔끔보스 그자체 ㅋㅋ :)

프린트가 되어 있는 것 보다 이렇게

퀄리티가 있는 제품이 나중을 생각하면

만족스럽게 사용할 수 있지 않을까 싶었다

 

안을 계속 돌아다니다가 가구 말고도

체험을 할 수 있는 신기한 프로그램이 하나

있었는데 잠을 못자는 사람들에게

필요한 수면 솔루션을 체크할 수 있는

공간이 있었다 항목에 맞게 대답을 하면

그에 맞는 해결책을 제시해 주는 영수증이

나오는데 신기했다 ㅎㅎㅎㅎ

단순히 제품을 만드는 브랜드가 아니라

이만큼 꿀잠을 위해 노력을 하고 있구나

느끼게 됐던 것 같다!

나는 결과가 좋지 않아서 몹시 찝찝했다

 

 

그리고 옆에 이렇게 뜯어갈 수 있게끔

수면에 도움이 되는 운동이나 음식 지압법 등등

있었는데 도움이 될까 싶어서 몇장 뜯어갔다 ㅎㅎ

매장을 방문한 손님들도 여러 장을

뜯어가는 걸 목격했는데 좋은 내용들이

많아서 여러 장을 가져 갈만 했다!!

충분히 납득이 갔다 후후

 

 

프로그램 말고도 내장재 키트도 요렇게

나와 있었는데 왼쪽에는 사용된 소재가

보였고 오른쪽은 스프링이 작고 큰 것들이

5개씩 있었다 메이크업 박스 같기도 했다~

 

라비에 KK 라이트모브

 

계속해서 처음부터 목적 이였던 베드를 다시

신중하게 봤는데 이건 킹 사이즈프로모션에

해당되는 품목이여서 위시리스트에 담아 놔도 좋다!

호캉스에 가면 호텔에 있을 것 같은 스타일이였는데

인간은 누구나 꿀잠을 자고 싶어하는 법!!

수면의 질은 긴 시간 동안 자는게

중요 한 게 아닌 짧게 3시간을 자더라도

깊은 잠에 빠지는게 포인트라고 한다

 

 

Zalmon

 Benedict Dolly 화이트

 

그러기 위해선 매트리스나 쓰는 침구가

중요한데 단지 나에게 문제가 생겨서 그럴꺼란

생각을 버리는게 좋을 듯 싶었다!! 지금 쓰고 있는게

문제일 수 있으니~ 요건 둘다 만족스러웠는데

프리미엄 상품이라 그런지 안락감이 대단했다 ㅎㅎ

 

베딩은 두말할 것도 없었고-!!

이 브랜드는 하얀 바탕에 살짝 디테일이

있는 침구 제품이 많이 있었는데 내 스타일이

아니라면 체크 무늬도 다양하게 있기 때문에

와서 골라보는게 좋을 듯 싶다~

다음으론 아쉬움이 생겨 부천 시몬스 근처에

있는 대리점으로 갔는데 !

 

 

주소: 경기 부천시 옥길로 1 1

TEL: 02-6386-1157

 

 

T2289 (KK, 텐더그레이)

 

광명 대리점에도 상품들의 종류가 많이 있었다=33

부리나케 달려가서 고픈 배를 부여잡고 갔는데

후딱 보고 나가기로 했다 이따가 양꼬치를

먹기로 했기 때문에 두근 거리는 마음으로

빨리 구경하기로 !!

 

프로모션에 해당하는 품목이 다양해서 좋았 던게

고를 수 있는 폭이 넓은 덕분인 것 같다~

요것도 해당하는 품목 중 하나였는데

디즈니 만화에 나오는 듯한 스타일이였다 

 

 

Primo

Benedict Bold 블루 그레이

 

헤드 보드 부분이 물결치는 굴곡의 모양으로

돼 있었는데 저런 포인트들이 마음을 설레게

하는 것 같다 저런 부분들이 없었으면 밋밋할 뻔

했는데 있어서 아름다움이 증가된 것 같았다

세련되기도 했고 *_* 같이 있던 침구로

어울렸던 게 같은 파스텔 색상이라 잘 어울리지

않았나 싶다 괜히 색감이 쎈 걸 구입하면

금방 질리는 성격이면 쓰다가 다른 걸로 사기

마련이므로 이런걸로 장만해도 괜춘할 듯 싶었다!!

 

Atle LK, 소프트그레이

 

다음으로 구경한 상품은 역시 그레이 빛의

베드였는데 전꺼랑 비슷하게 패브릭으로

덮여 있었는데 마치 추운 겨울을 준비하는

따수운 옷으로 갈아입은 것 같은 느낌이

물씬 들었다 ~_~ 방에 다가 놓으면 시각적인

효과도 볼 수 있는게 창가에 새어 나오는 빛이

침대를 비추면 아늑할 것 같다는 느낌이 들었다

 

Eternity

White Collection TAYLOR 블랙

 

요것도 역시 할인 혜택이 있기 때문에 10% OFF!

새로 나온 신상은 편의점에도 알 수 있듯이

나오는 것 마다 호기심을 자아내는 거 같다!!

해마다 새로운 가구들이 쏟아져 나오면 관심을

가지지 않을 수 없는데 이건 무난하기도 하고

천으로 이루어져 있기 때문에 생활 오염방지

기능이 자동적으로 있었다! 생활하면서 관리를

한다고 해도 자동적으로 생기므로,,! 이런 걸로

준비해도 괜찮지 않을까?

 

여긴 다르게 시몬스 페이라는게 있었는데

카드 무이자 할부 시스템으로 장기간 할부를

질러도 12, 24, 36개월 가능하다!!

이렇게 긴 시간 동안 할부를 지르면 누구나

이자가 발생하진 않을까 걱정이 들기도 하는데

그런 걸로부터 벗어날 수 있었다

가구를 구입할 땐 특히 예민한 부분이

아닐 수 없다 !_! 해당 하는 카드사가 있으면

꼭 확인 해 보길 바란다!!

 

 C2161 라이트오크 Pop

 

나가기 전에 마지막으로 봤던 베드였는데

프레임 모양이 굉장히 독특해서 폴더 같기도

했다~ 앞에 구멍이 나 있어서 저기로 손을 쑥

넣으면 안쪽에 공간이 있는데 이런 공간을

제대로 활용하면 요긴하게 쓸 수 있지 않을까 싶었다

 

손을 집어 넣어서 자주 손이 가는 물건을

넣어도 좋고 읽다가 만 책을 넣어도 괜찮지

않을까 싶었다 실용적인 면이 강조되는 스타일의

베드라서 나는 깔끔&디자인 적인 면도

포기할 수 없고 먼가 활용 할 수 있는 것도

필요하다 싶으면 이걸로 선택하면 되지 않을까?

 

이렇게 마음껏 원없이 둘러보고 나니까 매우

흡족 스러웠는데 부천 시몬스 가길 잘한 것 같아요

돌아가는 길에 양꼬치를 먹을

생각을 하니 기분이 해피 했던 상태였다~

 

 

주소: 경기 광명시 오리로 500 지상1116

TEL: 02-897-40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