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동 시몬스 감각적인 디자인!

2019. 12. 20. 15:31카테고리 없음

 

최근 몇 달 동안 잠 설치는 것 때문에, 고생을

많이 했는데 좀 제대로 된 수면 공간을 꾸며볼까

하는 생각이 스쳐 지나갔어요.

 

컨디션 자체에도, 상당히 좋고 길게 보면 결국

건강을 위한 투자이니까! 큰맘 먹고 그래!

침실을 한번 바꿔보자 하고 통 큰 결정을 내렸죠!

 

결정을 내리고 저는 주저 없이 선택한 브랜드가

바로 시몬스! 였어요. 유명하고 대기업이고 이런 것

보다는 (사실 무시할 수 는 없지만 ㅎ)

예전에 이 브랜드가 난연 소재를 사용 한다고 한걸

들은 적이 있었어요.

 

등촌 시몬스 감각적인 디자인!

 

화재 위험 성으로 부터 매트리스를 보호 하는 이 소재는,

신소재로써 이미 해외에서는 법적으로 가정용

매트리스에 사용이 되게끔 규제를 한다고 해요.

 

근데 국내에선 이 브랜드가 최초이자 유일하게

사용 중이라고 해서 관심이 갔었거든요.

 

그리고 확실하게 라돈 프리 소재를 사용 한다는

기사를 본적도 있어서, 아무래도 단순히 디자인이나

가격 보단 이렇게 퀄리티를 따져도 안심되었어요,

 

마곡 시몬스 감각적인 디자인!

 

그리고 다행인건 최근에 150주년 기념으로

기념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에요. 매트리스부터

베딩까지 다양한 품목이 할인에 들어가서,

이번 기회가 딱 이라는 생각이 들었거든요.

 

전 품목 할인 에다가 플러스로, 세트로 구매 시

할인 퍼센테이지가 올라 가더라구요,.

그리고 이번에는 제가 원하는 베딩 까지도

프로모션에 포함이 되어서 완전 굿굿~!!

 

양평 시몬스 감각적인 디자인!

 

그리하여~ 할인까지 한다고 하니, 더 이상

미룰 필요가 없다, 이거는 이제 쇼핑을

해도 된다는 계시다,,,이런 마음으로 ㅋㅋㅋ

당장 찾아 보았는데요. 목동 시몬스를 검색하니,

가까운 매장과 여러 매장이 뜨는데,

 

최근에 새롭게 생긴 부천 스타필드에도 매장이

있다고 해서 이곳과 다른 지점을

비교 방문해 보았어요~!!

 

 주소: 경기 부천시 옥길로 1 1

전화번호: 02-6386-1157

 

당산 시몬스 감각적인 디자인!

 

부천에 있는 매장은 내부가 진짜 상당히

넓어요. 백화점에 입점 된 매장과 시스템이

비슷한데, 사이즈가 거의 넘사벽 수준,,,

 

염창 시몬스 감각적인 디자인!

 

그만큼 정말 다양한 모델들이 많고, 그리고

독특한 체험도 가능해서 좋았던 곳인데요 ㅎㅎ

 

바로 셀프 키오스크 기계가 있어서 나의 수면상태를

셀프로 간단하게 점검이 가능하다고 해요!

 

 

그리고 이렇게 숙면 솔루션을 제안하는

다양한 슬립 테라피 들도 알록달록

이쁜 종이에 적혀 있어서 원하는 테라피를

찾아서 가져갈 수 있는데요.

 

자기 전에 하면 좋은 요가 동작이나, 혹은

잠을 잘 올게 하는 티 같은 현실적으로 도움이

되지만 그리 어렵지않은 것들이 있어서

꽤나 흥미 로웠어요 ㅎㅎ

 

그리고 눈길을 끄는 화려한 베드도 있었는데요.

블랙라벨 이라고 하는 럭셔리 프리미엄 컬렉션도

만날 수 있는 부천 스타필드 점!

 

C1(GK) 다스베이지 - Kelly - Benedict Bold D-GR

 

이 베드가 블랙라벨 중에서 가장 럭셔리 한 디자인

레벨이라고 해서 눈 여겨 보았던 모델이에요.

 

고급 진 패브릭과 플러스로 우아한 베이지 컬러가

프레임의 매력을 더욱 살려 주는 것 같아요.

그리고 이게 은은하게 조명으로 양 사이드 포인트를 주니,

그게 또 멋스러운 포인트가 하나 되더라구요 ㅎㅎ

 

가장 고급 레벨은 이 매트리스에서도 찾을 수

있었는데요. 블랙라벨 제품 라인 중에서도

가장 하이 퀄리티라고 해서 누워 보았는데요.

 

가장 부드러운 지지력을 느끼게 해주는 이 모델은

실제로 누워보니 정말 탁월한 지지력을 느끼게

해주더라구요. 확실히 프리미엄 라인은 정말

다르구나 하는 그런 게 느껴진 달까요…. ㅎㅎ

 

 

블랙라벨은 이렇게 스프링도 두가지가

들어간다고 하는데요. 포켓 스프링과 함께

블랙 전용 미니 포켓 스프링까지 함께 들어가기

때문에 더욱 안정감 있는 느낌이 된다고 합니다.

 

그리고 럭셔리 클래스 답게, 프레임 디자인에서도

원하는 옵션에 따라서 내가 원하는 소재, 색감으로

변경이 가능하다고 하니, 이 점 또한 상당히

럭셔리 한 서비스가 아닌가 싶습니다 ㅎㅎ

 

이 외에도, 블랙라벨 뿐만 아니라, 이 브랜드가

매트리스에 사용하는 소재들이 남달랐는데요.

콩이나 자연 환경에서 추출한 에코 소재들

국가 공인 친환경 인증을 받은 소재를 사용해서

아이들을 위해서 사용하기에도 안심이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D2178(QE,SS) 라이트 노체 - Marconi & Gilbert

 

뷰티레스트 컬렉션 중에서도, 스위트 룸 같은 느낌의

디자인을 풍기는 베드가 있었어요.

 

패밀리 베드라고 해서, 싱글베드와 더블 베드를

결합 혹은 분리가 가능한 조립식 모듈 형 베드인데요.

 

가운데 D2178전용 옵션인 협탁을 넣어서

훨씬 더 넓고 와이드 한 느낌으로 연출이 가능한

그런 베드가 되었어요 ㅎㅎ

 

- Benedict Leaf MT

 

베딩 또한 괜히 명품 베드 위에 놓여져 있으니까

마치 스위트 룸 의 베딩 같은 느낌이 났는데요.

특히 이렇게 은은한 골드 빛이 영롱하게 빛이 나면서

깔끔한 화이트 베딩과 어우러 져서 상당히 럭셔리 한

침실 룩이 완성 된 것 같아요

 

Calix2(QE) 블랙 - William

 

시크 한 올 블랙 컬러의 프레임도 한번쯤은

매치해보고 싶은 마음이 있었지만, 왠지

그럼 방안 전체가 블랙 앤 화이트가 되어야

할 것 같은 느낌에,,, 묘하게 ㅋㅋㅋㅋㅋ

 

그치만 이곳에 놓인 윌리엄이란 매트리스는 정말

탐났던 모델이에요….

 

 

윌리엄은 뷰티레스트 중에서 가장 고급 기술이

적용된 모델 중에 하나라고 해요. MPS 시스템이라고

해서, 신체 부위 , 굴곡 체중 이런 것 들에 따라서

각각 다른 경도와 다른 스프링 5가지를 3가지존으로

나누어서 배치를 했다고 하는데요.

 

켈리 만큼이나 편안한 느낌이 느껴지는데, 가격도 좀더

합리적이라서 확실히 인기가 많은 이유를 알겠더라구요!

 

Bosni(QE) 라이트오크 - Giselle

 

뭔가 숙면에 포인트를 맞추다 보니, 이렇게

네추럴 하고 따스한 색감의 베드가 끌리긴 해요.

 

그리고 우드와 패브릭의 적절한 조화도 마음에

들구 말이에요 ㅎㅎ

 

 

그리고 이 베드는 헤드 프레임에 이렇게,

수납공간이 따로 마련되어 있어서 상당히

마음에 들었어요! 저는 잘 때 안대나 혹은

책이나 그런 것 소소한 물건을 침대 옆에

잘 두는데, 이런 공간이 있으면 딱 이겠다 싶어요~!

 

 

그 다음으로 방문한 이곳은 목동 시몬스~!

 

 주소: 서울 양천구 공항대로 534

전화번호: 02-2655-2245

 

 

여기가 엄청 크다는 후기를

봤었거든요! 그리고 스타필드는 백화점 매장이고

이곳은 맨션 광명점 이기에, 혹시라도 혜택 차이가

있지않을까 싶어서 비교를 하기 위해서 왔는데요~

 

이곳은 등촌 이나 마곡 에서도 가까워서 이용하시기

더 편할 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용.

 

할인은 똑같이 하는데, 이곳 목동 시몬스 맨션에서는

SIMMONS PAY라고 하는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는 것 인데요~!

 

 

12개월에서 최대 36개월까지나 무이자 카드 할부가

가능한 서비스가 있는 이곳!

뭔 따지고 보면 할인이 되는 건 아니지만, 그래도

큰 돈을 한꺼번에 내야 한다는 부담감을 줄이면서,

원하는 베드를 가질 수 있으니 오히려 더 좋은 듯 해요!

 

 

약간 규모가 작은가? 하고

걱정을 조금 하긴 했는데, 실내가 굉장히

넓고 깔~끔 해요!!

 

 

1층 만 해도 이렇게나 넓은 사이즈인데요.

뻥 뚫려 있는 스타필드 매장과는 다르게,

이곳은 정말 아늑한 방처럼 꾸며져 있어서,

저처럼 침실을 어떤 식으로 꾸밀지 고민되는

분들에겐 도움이 더 되지 않을까 싶어용~

 

 

 Pave(클라이드 그레이) - Vive(LK) - Benedict Leaf(민트)

 

이곳에도 정말 다양한 프레임들이 있는데,

이 모델은 클래식한 감성이 마치 뉴욕의 어느

호텔에 온 것 같은 느낌이 드는 베드!

 

 

이렇게 좁고 높은 프레임이 약간 그런 이국적인

느낌을 주는 것 같아요 저는 ㅎㅎ

그리고 꽤나 고급스러운 패브릭으로 되어서

스티치 까지도 정교하게 되어 있어서요.

상당히 좋았던 느낌…!

 

 

Pave(클라이드 그레이) - Vive(LK) - Benedict Leaf(민트)

 

이 모델은 제가 정말 마음에 드는 모델 중에

2에 드는 모델이었는데요.

 

모던한 그레이 컬러인 것도 좋았는데, 엄청난

두께의 필로우 헤드가 정말 취저 였어요!!

 

 

엄청난 쿠션 감으로 퀄팅 된 이 헤드에 등을 지고

누우니까, 정말 편~!!! 그 자체 였거든요 ㅠㅠ

저는 침실에서 영화 보거나 하는 걸 너무 좋아해서,

이런 폭신한 프레임이 정말 가지고 싶었거든요 ㅠㅠ

 

 

이 매장은 놀라운 사실이 무려 총 3층짜리

매장이라는 점,,,,, 사실 저도 이렇게 까지 넓은 줄

모르고 왔다가 깜놀 했어요…. ㅋㅋㅋㅋ

 

이렇게 종류가 많은 데도 하나하나 너무나

감각적으로 연출을 해놓고, 베딩과 프레임의 매칭

그리고 조명까지 디테일에서 저도 많은 영감을

받았답니다!!  침실 꾸미고 싶거나 색다른 연출을

원하는 분들은 이곳 매장 방문 하시면 좋은 영감을

얻어 갈 수 있을 듯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