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몬스 킹 사이즈 호텔침대 인기만점인 이유

2019. 10. 26. 20:49카테고리 없음

시몬스 킹 사이즈 호텔침대 인기만점인 이유

 

 

시몬스 킹 사이즈 호텔침대 인기만점인 이유

신혼부부에게 가장 중요한 건 침대잖아요~
실제로 가장 많은 시간을 투자하고 
꼼꼼하게 살펴본 뒤에 샀다고 하더라구요!

 

저도 이번에 오래동안 써온 제품을
바꾸고 싶은데 막상 바꾸려고 하니까 
막막한 느낌,,? 요즘 워낙 잘 나오기도 하고 
어떤 제품이 안전하고 디자인도 만족스러우면서
기술력까지 고르게 갖추고 있는지 모르겠더라구요 ㅠ
그래도 발품 팔아 구매 했다는 친구의 말을
듣고 저도 한 번 다녀 와야겠다 생각했죠 ㅎㅎ


더군다나 제가 갔을 때는 특별 프로모션이
진행 중이더라구요! 이거 놓치면 아쉽자나~~
 
자신에게 맞는 타입을 찾는 것이 
침대 구매 할 때 중요한 첫 번째 단계라는 거!

할부 소식도 들려드리고 싶어요.
처음 방문 했을 때 SIMMONS PAY POP를 보고
뭔지 여쭤봤더니 할부 시스템이더라구요!
보통 가구 매장에서 구입 하면 카드 할부를
가장 많이 이용 하시잖아요. 저 역시 카드 사용 때문에
할부에 대해서 알아보는 중이었는데 
SIMMONS PAY를 이용하면 최대 36개월
무이자 할부 진행이 가능하기 때문에 보다 합리적으로
 퀄리티 높은 제품을 살 수 있다는 점!

그렇다고 렌탈 시스템 아니죠~
월 얼마씩 저렴하게 내는 거라 렌탈 시스템인가
생각 할 수도 있지만 새 제품 직접 
사서 내 것으로 쓰는 거랍니다 ㅎㅎ
이렇게만 봐도 렌탈 시스템의 장점과 
제품 구매의 장점을 동시에 갖춘 페이죠!

 

본격 구경을 하기 전 
갤러리에 대해서 잠깐 알려드릴게요!


1층 : 프리미엄 혼수침대 블랙라벨
2층, 3층: 시그니처 라인 뷰티레스트 
지하 1층: MATTRESS LAB

이렇게 층 마다 다른 분위기와 특징을 갖춘
제품들을 볼 수 있답니다! 특히 지하 1층에
MATTRESS LAB은 꼭 방문 하셔야 해요 
여기서 각자에게 맞는 타입 별 제품을
찾을 수 있기 때문에 구매에 중요한 역할을 하죠!

3층부터 차례대로 내려갈 거에요 ㅎㅎ
3층은 크기 별 제품을 가장 다양하게
볼 수 있는 공간이 아닐까 싶어요.

SS, QE, LK 이렇게 세가지를 보실 수 있어요
싱글침대부터 패밀리베드까지 볼 수 있는
타입이 많기 때문에 가족끼리 함께 와서
봐도 너무 좋을 거 같아요!

-루엔 LK, 말차그린 

신혼부부에게 꾸준히 인기있는 루엔이에요
킹 사이즈 매트리스 중 가장 베이직 하게
인기 있는 LK(라지킹)과 함께 연출 했구요

직접 누워보고 테스트도 해봤는데 
확실히 면적도 넓고 안정감이 들어서 좋았어요

루엔 프레임은 총 오렌지 그레이 그린
3가지 컬러가 있는데 
저는 말차 그린이 가장 맘에 들더라구요
깔끔한 디자인에 묘하게 빈티지한 컬러를
매치하니까 매력이 한 층 상승된 기분?
특히 스틸 밴딩도 아날로그적 분위기를
잘 표현하는 디자인이 아닌가 싶어요

-브라티 LK, 튠그레이 

이 제품도 아주 깔끔하죠~
특별한 디자인이라고 할 순 없지만
무엇보다 침실 연출에 좋은 타입이랄까
뭐 하나 걸리는 게 없어서 
다른 가구랑도 잘 어울릴 거 같아요!

-카네2 LK, 라이트오크

원목의 멋스러움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카네!
카네의 특징을 꼽아보자면 
일단 연령층 상관없이 사용할 수 있어요
원목은 남여노소 연령층 따지지 않고 
다 좋아하는 인테리어 소재 중 하나이기 때문에
부담감이 전혀 느껴지지 않죠 ㅎㅎ
유행도 타지 않고 오래 쓰기에는
원목이 사실상 원탑인 것 같네용

시몬스 킹 사이즈 호텔침대 인기만점인 이유

-라비에 KK, 슬레이트 


라비에와 함께 연출한 베드는 킹 사이즈 매트리스 중 
LK보다 한 단계 큰 타입이라 실제로 보면 진짜 커요,,!

폭이 180CM이고 QE랑 30CM 가량 차이나요
제가 200CM까지 쓰는 분 봤는데 진짜 침실이
꽉 차는 느낌이 들더라구요 ㅋㅋㅋㅋ 
그건 너무 큰 거 같고 한 170-80 정도는
넓고 편하게 쓰기 좋을 거 같아요  ㅇㅅㅇ

라비에 역시 기존에 있던 라인이지만 
인기 제품이라 케노샤 존에서 다양한 베딩과
함께 매치 하면서 보면 좋답니다!
이번엔 체크 패턴이 어찌나 많던지 ㅎㅎㅎ
올 시즌 트렌드인가요~ 저는 체크를 좋아해서
베딩 디자인이 맘에 들더라구요 *_*

 

킹 사이즈 매트리스를 볼 다음 구간~ 
2층으로 내려오면 좀 다른 느낌이에요 
베딩만 모아둔 존도 있고 테크니컬 존으로 
내장제를 볼 수 있는 곳이 있답니다! 
제품과 제품에 사용되는 재료, 
그 밖의 인테리어 소품까지 같이  
볼 수 있는 공간이라 더욱 맘에 들었어요 

대부분 가구 매장을 구경하다 보면 
그냥 베드만 쭉 놓여 있어서  
보고 나면 뭐 봤지? 하면서 까먹더라구요 
단품으로 보고 싶은 것도 있는데  
베드 같은 경우는 커버 씌워서 보기도 힘들고 ㅠ 
근데 여기서는 완성형 제품으로 연출 팁 얻고 
인테리어 소품 따로 보고 MATTRESS LAB에서 
단독으로 원하는 타입 베드 살펴보고~!

 

여기는 케노샤 존이라고 부른데요!
케노샤는 라이프스타일 제품 및
베딩 퍼니쳐를 함께 볼 수 있답니다!
앞에 놓인 테이블도 케노샤 라인이에요 ㅎㅎ
중간에 보이는 소파도 그렇고 
SIMMONS는 베드 뿐 아니라
이렇게 집 전체를 구성하는 가구를
다양하게 볼 수 있는 매력이 있네요 ㅎㅎ

-F2179 LK, 티크

티크 원목을 사용한 F2179
정말 원목 오리지날 느낌을 그대로 느낄 수 있어요 ㅋㅋ
전에 봤던 카네- 라이트오크와는 다른 느낌이죠!
킹 사이즈 매트리스 헨리를 함께 사용했어요

하드 타입이라 단단한 고정력과
지지력이 강점인 라인이랍니다!

평소 잠을 자고 나면 허리가 아프다,
잠버릇이 심하신 분들은 흔들림이 덜하고
 강한 고정력을 지닌 하드 타입이 좋다고 해요.
'흔들리지 않는 편안함' 여기서 한 번 느껴보자구요~!

 -베노 LK, 그린

베노는 우드 프레임에 플란넬 소재를 씌운 
타입이라 기존의 패브릭과는 조금 달라요

저도 플란넬 소재는 잘 몰라서 찾아봤는데 
친환경 고급 소재이기도 하고 부드러운
감촉을 가지고 있어 아기들 용품을
만들 만큼 안전하고 좋다고 해요!

 
-페넬로 LK, 빈센트블루

1층에서 시선을 사로잡은 페넬로,,
벨벳 소재와 헤드보드 디자인 때문에 
독특해서 계속 보게 되더라구요 ㅋㅋ
가까이서 보니까 컬러감 굉장히 매력 있다는,,
뷰티레스트 프레임이고 베드는 블랙라벨이에요!
같이 섞어서 선택하셔도 좋을 거 같아요 ㅎㅎ

아무래도 잠을 자는데 중요한 역할을 하는 건
베드이기 때문에 특징 별로 비교해가면서 
살펴보는게 꼭 필요하답니다!

한국 SIMMONS만의 독보적인 스킬
포켓 스프링을 중심으로 하이퀄리티 폼과 원단을
다 함께 볼 수 있으니 탄성도도 체크 해보시고
폼도 직접 눌러보면서 보면 좋아요! 재미도 있고 ㅎㅎ
제가 내장재가 있는 쪽에 머물렀던 이유는 
바로 난연 마크 때문인데요~
작년 겨울 화재 예방을 위해 한국 SIMMONS에서
국내 최초 유일하게 난연 신소재를 개발하여
전 제품에 적용하였다고 해요.

난연이 정확이 어떤 소잰지 모르는
분들이 많이 계실텐데(저 포함) ㅎㅎ 
불가연성 소재로 불이 났을 때 
최소한의 유독가스만 배출할 뿐 
빠르게 진화할 수 있는 역할을 한다고 해요.

보통 라텍스 경우 열축적률이 높아 
한 번 불이 붙으면 빠르게 타 들어가거든요
근데 난연 소재를 사용하게 되면 
불이 붙다가 금방 꺼진다고 하네요!
안전하면서 믿음이 가는 제품을 소비하는 안심비용
트렌드에도 딱 맞죵? ㅎㅎ

자 여깁니다 여러분!
지하에 이런 공간이 있어요 ㅎㅎ
여기서 아까 보았던 킹 사이즈 매트리스 들을
타입별로 단독 구경이 가능하답니다!

연출 된 제품은 커버를 씌운 경우가 많아서
제대로 볼 수가 없는데 여기서 
내장제부터 원단까지 꼼꼼하게 볼 수 있어
아주 편하고 쉽게 고를 수 있답니당 ㅎㅎ

 

특히 슬립마스터를 통해 수면 컨설팅을
받아 보셔도 좋을 거 같아요
자신이 어떤 타입인지 그냥 보면
모르기 때문에 전문가를 통해 
수면의 흐름을 파악하는 것도 좋은 방법~

 
어디서든 편하고 친절하게 상담 해주셔서
너무 편하게 보고 온 것 같아요 ㅎㅎ
아니 소파까지 맘에 드는 건 무슨 일~~
쉴 수 있는 공간도 충분히 마련 되어 있어서
조급하게 보지 않고 꼼꼼하고 다양하게
체험하고 온 하루였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