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혼침대 추천 제대로 해드릴게요!

2019. 12. 11. 16:07카테고리 없음

잠을 잘때 푹 자는게 너무 중요하다는걸

점차 깨닫고 있는데요~ 제가 이번에 소개할

브랜드는 원래 유명한 곳이지만 한 번도

직접 써본적이 없어서 그 진가를 몰랐어요

 

그런데 마침 모든제품을 디씨 중이래서

빠르게 뛰어가서 설명 듣고 왔는데요~

SIMMONS의 역사가 벌써 150년이나 됐는데

이제는 넘사벽인 그 기술력은 한번 맛보면

헤어나오지 못한다는 말들이 많더라구요~

이번에 150주년을 맞아 1210일부터

프로모션을 진행중이라고 하는데

전 품목이 무려 5%나 디씨되는

역대급 이벤트라서 더 망설이지 않고

빠르게 다녀올 수 있었어요~ㅎㅎ

친구가 누워 보지 않으면 모른다며

꼭 해운대 시몬스 매장 가보라고 하더라구요~

직접 체험해보고 내 몸에 맞는 게

따로 있을 거라며 무조건 푹신한 것

같다고 고르지 말고 신중하게

골라보고 오라며 해운대 갤러리를

추천해줘서 갔다 왔어요 ㅎㅎ

051-741-1296

 

여기는 달맞이고개 근처라서

달맞이고개 시몬스 라고 불러도

될 정도! ㅎㅎㅎ 바닷가 쪽이라

나들이나 여행 겸 들르기도 아주

좋겠더라구요~ 춥긴 해도 바다는 또

겨울 바다가 진리라는 말이 있잖아요!

마음이나 머리에 잡생각이 비워지는

깔끔한 기분 :-) 복잡했던 2019년 날리고

오기도 딱 좋은 곳이라 추천해요 ㅎㅎ

프로모션 덕분에 전 품목을

5프로씩 off된 금액으로 만날 수 있으니까

더할나위 없이 좋다고 생각했는데,

거기다 전 제품 모두 불에 잘 안 타는

난연 소재로 만들어졌다는 거에요?!

 

이게 국내 최초 유일로 연구 개발되어 나왔다고

하니까 기술력 진짜.. 이렇게 좋아도 되나요?

제가 애용하던 전기 장판에 혹시나 불이 나게

되면 일반 매트리스에 불이 옮겨 붙게 되는데

그러면 겉잡을 수 없이 커져 버리잖아요ㅜㅜ

 

난연 매트리스는 방염 처리가 된 제품이다

보니 불이 붙어도 금방 사그라들더라구요~

영상을 통해 실험하는 걸 봤는데

확실히 일반 제품이 활활 타오르는데

반해 난연은 불길이 금방 꺼졌어요

화재 위험이 커지는 건조하고 추운

겨울철에 정말 필요한 제품이겠죠?

갤러리는 2층까지 있는데 1층은 블랙라벨,

2층에는 뷰티레스트 컬렉션이 있었어요

라이프 스타일을 반영한 트렌디한

쇼룸 형식으로 인테리어가 굉장히

고급스럽고 세련됐기 때문에

스타일링 보는 재미도 있고

대리 만족도 하고 왔어요 ㅋㅋ

 

벨벳틱한 질감의 소파들도 있는데

컬러감이 아주 독특하지 않나요?

왼쪽꺼는 감색 오른쪽은 찹쌀떡이

생각나는데 전체적으로 무채색인

톤인데 이렇게 튀는 색을 살짝

놔두니 포인트가 확실히 되네요

저도 블랙 앤 화이트 조합으로

꾸미고 싶었는데 소파나 쿠션 등에

독특한 컬러감을 살짝 넣어

포인트로 꾸며 보고 싶어졌어요

시몬스 매트리스 중에서도 마스터피스

라고 불리는 프리미엄 제품들을 한 곳에

모아 놓은 1층에서 호텔에 온 것 같은

기분을 느꼈는데요~ 어느 정도 퀄리티인지

짐작을 할 수 없었는데 신라나 JW메리엇,

롯데 시그니엘 등 가히 특급 호텔이라고

할 수 있는 곳에서 쓰이는 제품들이라고

듣고는 단박에 이해가 갔어요 ㅋㅋ

명품베드, 프리미엄 신혼침대 라는

수식어가 아깝지 않은 고급 제품들이라

그런지 안에 들어있는 내장재들도

대박이더라구요,,, 디자인 못지 않게 장인

정신과 남다른 기술력의 집합체라고

할 수 있어서 포스가 어마어마 했어요!

C1 다스베이지 / Deborah (GK)

 

급 올라간 텐션으로 본격적으로 구경 시작!

먼저 최고급 라인이라는 블랙라벨을 봤는데

헤드보드가 이렇게 큰 제품은 처음 봤어요

C1 그레이트킹 사이즈로 제일

큰 크기인데 넓기도 넓고 높기도

월등히 높아 옆에 큰 스탠드를

세워 놓았는데도 높이가 같죠?

C1은 확장 패널이 따로 있어서 이렇게

넓게 월 데코 형식으로 연출할 수 있어서

C1 하나로 방을 호텔 스위트룸처럼 만들

수 있다는 사실! 헤드보드 옆에 협탁이나

멋스러운 조명 하나 두면 분위기 대박이에요

정면에서 보면 아늑하고 부드러운

패브릭 소재인데 테두리는 다른

색의 가죽으로 되어 있어요

그런데 포인트는 다름 아닌

패브릭 색과 같아 가죽 컬러와

대비되는 스티치 라인이에요

오렌지 컬러의 가죽이 최고급

소가죽이라는 것도 안비밀…!!

비스코스 자가드 원단이라고

이게 럭셔리 비스코스 소재로

감촉이 굉장히 부드럽고 섬세하며

보온성까지 우수한 소재라고 해요

 

수면 전문 브랜드다 보니 내장재들이

뛰어난 숙면 효과를 주더라구요

누웠을 때 몸과 마음을 안정시켜

수면 효과를 업 시켜주고 통기성이

뛰어나 쾌적한 환경에서 딥슬립

할 수 있게끔 만들어준다고 해요

은근한 럭셔리함을 보여주는

버건디 컬러 라인이 들어간

베네딕트 스티치 베딩이에요

웜한 다스베이지 컬러에

화려하면서 심플한 제품이죠!

B3 시안그레이 / Marion (GK)

 

C1 과는 매우 다른 느낌의 B3

시안 그레이 컬러에요~ 사이즈도 같고

같은 블랙라벨 라인이지만 C1가 빈티지한

느낌이 강하다면 요 제품은 뭔가

더 모던한 느낌이 있어요

원목, 패브릭, 스틸 등 소재가

다양하게 쓰였는데 어떻게

조합하느냐에 따라 복잡하고

투머치함이 연출될 수도 있는데

B1은 딱 깔끔한 디자인으로

나와서 오히려 더 세련돼 보였어요

Benedict BOLD 딥그린

 

제가 원하던 크리스마스 바이브에

딱 알맞은 딥그린 색 베딩이에요

옆에 스팽글 장식으로 화려하게

빛나는 레드 쿠션 같이 놓으면

완전 크리스마스 에디션 같을 듯~

뷰티레스트 컬렉션이 있는 2층으로

올라와봤어요! 좀 더 모던하고 화사해

보이는 분위기라 색다르더라구요

 

진짜 여기 있는 게 전부 할인이 된다는 게

보고 있어도 믿기지 않는 현실~~

1층의 블랙라벨은 다 킹사이즈인데

2층에는 좀 더 다양한 사이즈가

있더라구요 ㅎㅎ 1인용도 있구~

패밀리 베드 형식으로 만들어진

베드도 있고 퀸 사이즈도 있고!

이렇게 다양하게 있으니까 신혼침대

보기에도 좋고 침대추천 하고 싶은

품목이 점점 많아지네요 ㅎㅎㅎ 

Bello limited 베이지 / Giselle (LK)

 

케노샤 존에 있던 우아한 벨로 리미티드

베이지 컬러에요! 리미티드라 그런지 왠지

더 특별해 보였던 제품인데 안 그래도

한정수량 이더라구요? 신혼 부부들의

사랑을 듬뿍 받는 벨로 라인답게

세미 클래식하면서도 전체적으로

엘레강스한 느낌이 강했어요

아주 단단해 보이는 프레임이죠~

튼튼하게 생겨서 오래 쓸 수

밖에 없을 것 같네요 ㅎㅎ

튼튼한 걸로 제일 침대추천 하고 싶어요!!

요즘 유행하는 몰딩 장식이라

트렌디한 멋이 강하더라구요

클래식한 화이트 베딩인 줄 알았는데

자세히 보니 테두리를 따라 빨간색 라인이

이중으로 들어가 있더라구요 !!

 

베네딕트 페어는 무려 6성급

호텔 스위트룸에서 사용되는

고급 퍼케일 면 소재가 쓰여서

촉감도 좋고 호캉스 가면

눕자마자 단잠에 빠져 버리는

그 느낌으로 아늑하더라구요

Tisci 오션민트 / Helen (LK)

 

그 옆에 있던 티시는 벨로랑은 완전

다른 분위기의 스테디셀러라고 해요~

이렇게 다양한 무드를 뽐내는 제품들이

많아서 보는 재미도 훨씬 다양했던 것 같아요

 

내 방에 놓으면 어떤 모습이

나올까 상상하기도 재미있구요~~ㅋㅋ

제품 하나만 보기보다 내 방과의

전체적인 조합이 어떨까도 신중하게

생각해야 하는데 티시는 홀로 존재감이

뚜렷해서 엄청 독보적일 것 같아요 ㅋㅋㅋ

 

다양한 소재와 컬러가 쓰여서 주변은 심플한

소품들로만 채워줘도 예쁠 것 같아요

여유로운 프렌치 감성이니까~

Francis ETA 네이비베이지

 

블루와 옐로우 톤의 베딩 제품들이 프레임

색에 나름 깔맞춤이 되어 잘 어울리네요

이런 독보적인 센스는 정말 타고 나야

하는 건가저야 뭐 타고난 센스는 없지만

그래도 열심히 배워왔어요 ㅋㅋㅋㅋ

Vec 라이트오크 / Eternity (QE)

 

어떠한 요소든 안 넣을 수 있는 한

최대로 넣지 않은 절제미가 돋보인

베크 라이트 오크 색상이에요

이렇게 미니멀한 디자인은 아무데나

잘 어울린다는 장점이 있어서

스타일링하기도 편하겠어요~

이런 것도 어디에나 두면 예뻐서

침대추천 해주기 딱 >_<

딱히 이렇다 할 화려함은 없지만

헤드보드에서 은근한 존재감을 내고 있는

포인트! 바로 레이어링된 보드에요

이중으로 되어 있어서 무게감과

안정감이 동시에 들어갔어요

슬림한 하단 프레임 안에 쏙 들어가 있는

요 제품은 이터니티 퀸 사이즈에요

 

퀸 사이즈는 두 명이서 누우면

딱 알차게 들어맞는 크기에요

침실이 막 그렇게까지 넓지

않은 집이라면 딱이에요 ㅎㅎ

100만원 넘게 결제했을 때 최대 3년이나

무이자 할부가 가능한 페이 혜택은

아무래도 일시불로 결제하기 부담될 때

금전적인 부담이 훨씬 덜어줄 메리트 혜택!

여러 혜택과 다양한 매력까지 저의 마음을

사로잡은 특징들을 다 보고 왔는데 보다

보니까 왜 다들 시몬스 매트리스

강추하는지 알겠더라구요~

이것만 있으면 혼수침대 신혼침대

전부 부담없이 장만 가능하겠어요^^